2026년 5월 21일(1차), 28일(2차)
회원들과 함께 요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줄지어 요트에 탑승하러 가는 순간부터 설렘이 가득했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고, 하늘도 맑아 어디를 바라보아도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졌습니다.
푸른 바다 위에서 회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